배가 아프다
저녁을 먹고 다시 시작된 배아픔
등에서는 식은 땀이 나기 시작을 하고
조금 참아 보자
참고 또 참았는데 안되겠다
어제는 괜찮았는데,
상가 병원이 늦게 까지 한다고 알고 있어서 갔는데
문을 닫았다 간호사가 상중이라 일곱시까지만 한다고
그래서 조금 멀리 있는 마트에 병원에 갔다
마트 병원은 아홉시까지 한다는것을 알고 있어서 조금 빨리 걸어서 갈을 때마다 배는 아프고 등에서 식은땀은 나고
어찌 어찌 해서 병원에 도착
류가 오후에 콧물이 나기 시작해서
혹시 콧물이 조금 나는거라면 독감을 맞힐까 해서 진찰을 햇는데
류는 비염에 기관지염까지
예방접종은 더 있다 맞고 오늘은 약을 먹이라고
류가 좀 목이 답답하다고 흠흠 하는 소리를 낸다 감기가 걸리면
의사선생님이 잠자기 전에 먹는 약을 하나주었는데 씹어먹고 잠이 들은 딸 잘자고 있다
열이 오르지 말아야 할텐데,
이번 감기는 열도 내리지 않고 좀 심한 감기가 유행이라고 하던데, 걱정이다
명절이라 여기저기 다녀야 할곳도 많고,,아프지 말아라
나는 위궤양이라고 그리고 배에 가스도 많이 찼고 체한것이 오래가서 그런것이라고
변비가 좀 있는 편인데 지금도 몇일 좀 ,,
의사선생님이 화장실에 갔다 오면 좀 나아질거라는데
아직도 배는 살살 아프다
참 나도 화장실에 가고 싶다구요,,ㅎㅎ 

아무튼 이 아픔이 빨리 사라지기를,,
아프니 잠도 오지 않고 아! 속상하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hnine 2010-09-18 06: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런...
잠은 잘 주무셨나 모르겠네요.
울보님은 따로 약 처방 안 받으시고요?
장기적인 해결 방법은 아니겠지만 약을 드시면 당장은 좀 편하실텐데...

울보 2010-09-18 10:12   좋아요 0 | URL
약먹었어요,처방전대로
음 속이 좀 나아지긴했는데 장기적인 해결방안 변비를 해결해야 할것 같기도 해요, 그래서 열심히 운동도 하는데 잘 해결이 안되네요,
좋다는것을 잘 안먹어서 일까, 만성이라 좀 참을 만하다 싶다가도 이렇게 위와 연결되어서 아프면 솔직히 힘들더라구요,

라로 2010-09-18 21: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한의원에 가보심 어떨까요???

울보 2010-09-19 15:10   좋아요 0 | URL
네 몇해전에 약도 먹었는데 제가 관리를 제대로 못해서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