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가매일 몇시간씩 앉아서 공부하는 곳,
저 책상을 사려고 몇일을 고민했다
지금 저책상이 놓은곳은 우리집 거실
우리집은 방이 두개 있다
하나의 방은 책상과 류옷장 그리고 책장이있고
다른 방은 안방 침대가 있다
그리고 우리식구 셋이 제일 많이 이용하는 이곳 거실에
텔레비전도 있고 책장도 있고 책도 있고,
컴퓨터도 있고
저렇게 공부책상도 있다
의자를 사려고 아주 많이 헤매였고 가격도 저렴하고 마음에 드는 의자 조금 딱딱한것이 흠
우리집 거실에 자리 잡고 나서 몇번 이사를 하고 생긴 자신의 자리
그래서 거실은 아주 작아지고 손님이 오면 조금 민망하다,,ㅎㅎ
집이 워낙 작아서 그래도 좋다,,
와 그런데 모두들 어쩜 깨끗하게 하고 지내는지 그런데 난 왜 그게 안될까 매일 치워도 매일 지저분한건지 참,,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씩씩하니 2010-09-08 11: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이..님 깨끗한걸요.모..
그리고 근사해요~~ 류가 엄청 행복할 것 같구..님은 류가 열심히 책읽는 등을 보며 또 행복해질 것 같아요...
저는 치워도 왠지 어설픈..그럼 사람이라...책향기 솔솔 풍기는 님 거실에서 차 한잔 하고 싶어지네요~~~주시려나???

울보 2010-09-10 13:30   좋아요 0 | URL
차한잔하러오세요,
ㄱ음 우리집도 치워도 치워도 정리가 안되요. 옆지기는 물건을 쌓아놓는 제 성격탓이라고 해요,,ㅎㅎ

같은하늘 2010-09-08 22: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저런 넓직한 책상이 좋아요. 아이 옆에 앉아서 함께 하기도 좋고...
하지만 놓을 자리는 없고...
그래서 저는 식탁으로 아이를 끌고나와 함께하곤 하지요.ㅎㅎㅎ

울보 2010-09-10 13:31   좋아요 0 | URL
네 저희집에서도 식탁에서 공부를 했었는데 식탁이 워낙에 작아서요,
그래서 식탁도 치우고 저 책상을 하나 장만해서 작은 거실에 그냥 두었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