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어야 할책들은 너무너무 많다
그렇지만 가끔은 어떤 책을 읽어야 하나아이에게 어떤 책을 읽게 해주어야 하나 참 많이 고민을 한다
책을 구입하는것도 한계가 있어서 요즘 도서관에서도 많은 책을 골라온다
그중에는 아이가 좋아하는 책도 있지만 읽기 싫어하는 책들도 많다
하지만 아이는 재미나게 다 읽어준다
2010년 1월 벌써 보름이 지나려고 한다,
그동안 도서관을 5번정도 다녀왔다
추운날은 나 혼자 가서 책을 빌려오곤 했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랑 옆지기랑 함께 도서관에 가서 빌려온 책들,
환경이야기, 아이들에게 환경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너무재미있어요, 

 

 

 

 

 

 

 

 

 

 

 

 

 

성북도서관에서 빌린 책들 1월초에,,
명작 그 뒷이야기는 아이가 너무너무 재미있어 한다
내가 읽어도 너무 웃기고 재미있다, 

 

 

 

 

 

 

 

 

 

 

책한권은 찾을 수가 없네요,
저위에 알쏭달쏭 펭귄 탐정단시리즈인데,,후후 아무튼
여섯권을 노원정보도서관에서 빌려읽었음
류가 즐거워하고 재미있어 해서 다행이다, 

 

 

 

 

 

학교 도서관에서 빌려 읽은 책,, 

 

 

 

 

 

 

 

 

 

 

 

 

 

10일날 성북 정보 도서관에서 빌린 책들
지금 다 읽어보았다
모두 재미있다고 하는데 그래도 다시 보는 책들은 몇권이지만,,ㅎㅎ
나도 지금 한권 한권 읽고 있다
나보다 읽는 속도가 빠르다 요즘은 나도 내 책을 읽느라,,
그래도 류랑 이야기를 하려면 다 읽어야 한다,
오늘도 읽는다 나는,,그림책들 동화책들을 ,,, 

 

 

 

 

 

 

 

노원 정보 도서관 6권
12일에 빌린 책들
과학책을 주로 빌렸다
류가 새롭게 과학에 흥미를 가지고 즐겁게 읽고 있다, 

다음에는 어떤 책들을 고를까,,
도서관에 가면 그것이 제일 고민이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치유 2010-01-14 12: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희 가족은 춥다고 도서관 가는것도 번거로워 해요..
새해들어 이렇게 많은 책을 벌써 읽은 류는 스스로도 잘 골라서 읽을것 같은데 뭘 염려하세요..

울보 2010-01-15 16:46   좋아요 0 | URL
그럴가요 배꽃님,
그러면 정말 엄마는 뿌듯할텐데요, 엄마 욕심만 과한것은 아닌지 모르겠어요,,

하늘바람 2010-01-14 17: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많네요. 류 첫 일학년 어느덧 이제 소녀 류지요?

울보 2010-01-15 16:47   좋아요 0 | URL
호호 그러게요, 일학년 어떻게 해야하나요 하고 걱정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 이학년이 되네요, 점점 걱정은 커져만 간다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