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명품 샴푸 500g+145g+145g (파우치10매 랜덤증정)
두리화장품
평점 :
단종


댕기머리가 머리숱 없는 사람에게 좋다는 이야기는 익히 들었습니다 
제가 앞머리가 좀 휑한편이라
사회생활 시작하기전보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더 많이 빠지고 잘 나지 않아서
아주 많이 고민을 했거든요,,
그러다가 결혼을 하고 아이가 태어나고 
아이를 낳으면 또 머리카락이 아주 많이 빠진다고 해서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예전보다 더 많이 없어지지는 않았는데 점점 더 고민이 되더라구요,
앞머리가 없으면 좀 그렇잖아요, 

그래서 파마도 제대로 못해요
머리카락이 워낙에 가늘고 미장원에서도 잘 안만지려고 하는 머리카락이지요,ㅎㅎ 

아무튼 댕기머리 샴푸를 받고
설명서대로 사용을 했습니다
샴푸를 짜서 거품을 내고 샴푸를 짤때 다른 샴푸들은 무슨향 무슨향 하면서 여려가지 향이 나는데 워낙에 향을 싫어하는 사람이지만 이 샴푸는 한약냄새가 나더라구요, 설마했는데 아무튼 처음에 거품을 내서 머리카락에 거품을 내면 거품이 잘 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어라, 했지요,
그리고 헹구고 나서 다시 샴푸를 덜어 머리에 거품을 내면 처음보다 더 거품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헹구고 나면 린스를 한것처럼은 부드럽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다른 타상품과 함께 사용하지 말라고 해서
린스는 따로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머리 감을때 혹시 뻐덕거리면 어쩌나 싶었는데 감고 말리면 더 차분해지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이 부드럽고
차분하네요,
샴푸를 잘 못사용하면 지성이 되어버리는 머리카락인데 이틀이 지나도 아직까지는 괜찮더라구요"좀더 사용해보아야 알겠지만요,
아직 머리카락이 더 두꺼워졌는지는 모르겟네요,
좀더 사용해보고 전하지요, 

그런데 앞으로 쭉 사용할것 같습니다
마음에 들더라구요, 

옆지기도 만족한다고 하네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같은하늘 2009-08-14 01: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앞머리가 휑한거랑 머리카락이 가는거 저랑 같네요... ㅜㅜ
쓰시고 효과 좋으면 알려주세요... 저도 한번~~~

울보 2009-08-14 14:33   좋아요 0 | URL
저 이 샴푸 쭉 써볼라고요,
그런데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요즘은 옆지기에게도 권해서 같이 쓰거든요,,ㅎㅎ

하양물감 2009-08-14 08: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댕기머리, 우리 친정엄마도 애용하고 있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데는 두피 문제일때가 많다더라구요. 그리고 헹구실 때 깨끗하게 행구는거 그거 중요하다네요^^

울보 2009-08-14 14:33   좋아요 0 | URL
네 열심히 잘 헹구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