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앙~ 1시간 동안 쓴 페이퍼가 날아가 버리구.....ㅠㅠ;; 요약 압축적으로다가 써야겠습니다.)
축하할 일과 축하받을 일이 많은 6월입니다.
알라딘 서재가 새모습으로 단장했네요. 알라디너의 큰 기대 속에서 태어나 알라딘 서재 2.0이 바야흐로 그 시작을 알렸습니다. 일단 축하할 일이구요. 앞으로 무한발전하는 알라딘 서재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얼마전 네이버와 알라딘의 이벤트에 모두 당첨되는 등 책복이 터졌습니다. 축하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제가 이미 소장하고 있는 책들이 있어서 "나누어야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알라딘 서재 생활 최초로 이주의 마이리뷰에 뽑혔습니다. 뽑힌 리뷰가 공교롭게도 『왜 세계의 절반은 굶주리는가?』여서 작은 의미에서나마 조금씩 나누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리하야 준비한 이벤트는 줄줄이 비엔나 쓰리쓰리 이벤트, 삼삼한 이벤트 마련했습니다.
축하할 일이 3가지, 이벤트도 3가지 참 쓰리쓰리한 이벤트네요...ㅋㅋ
첫번째 이벤트 "이주의 마이리뷰 당첨 기념"
![](http://image.aladin.co.kr/product/89/45/coversum/8990809177_2.jpg)
이 책을 5분께 나눠드립니다.
해당 페이퍼에 댓글로 읽고 싶은 이유를 간략히 한 두줄 적어주세요. 6월 25일까지, 추첨을 통해 5분께 드리겠습니다.
아직 이 책을 읽지 않으신 분들께 기회를 드려야 하겠습니다.
응모는 여기에 : http://blog.aladin.co.kr/criticahn/1304467
두번째 이벤트 "네이버 & 알라딘 이벤트 당첨 기념 책 나눔 이벤트"
네이버 '오늘의 책'이벤트와 알라딘 '힘내라 우리문학'이벤트에 당첨되서 책복이 터졌습니다. 중복되는 책들이 있어 이 책들 나눠드립니다. 8권인데요, 누구나 응모 가능합니다.
응모방법은 해당 페이퍼에 댓글 남겨주시면 되는데요, 그냥 댓글은 재미없으니까요, '멜기세덱(댁도 허용)'으로 4행시 짓기나, 멜기세덱이 싫으신(^^;;) 분들은 본인의 닉넴으로 지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재치와 유머, 그리고 감동까지 있으면 좋겠죠. 댓글 달아주시면서 갖고 싶은 책 이름 적어주시면, 각 권당 한 분씩 뽑아서 드리겠습니다.
응모는 여기에 : http://blog.aladin.co.kr/criticahn/1304506
세번째 이벤트 "알라딘 서재 개편 기념 '멜기에게 이 책을!' 이벤트"
알라딘 서재 개편을 축하하면서, 알라딘도 새 모습을 보여줬으니깐 이 멜기도 더욱 열심히 독서해야 하겠습니다. 멜기에게 이 책을 읽히면 좋겠다, 멜기야 이런 책은 읽어야지, 이런 책은 멜기가 좋아하겠네, 하는 책들 추천해 주세요.
방법은 이 게시판에 페이퍼를 남겨주시는 겁니다. 추천하실 책은 알라딘 상품넣기를 이용해서 추천의 이유와 함께 작성해 주시고요, 끝에는 본인이 갖고 싶거나 읽고 싶으신 책을 한 권씩 적어 주시면 되겠습니다.(너무 비싼 건 곤란해요...ㅋㅋ) 3분 뽑겠습니다.
이상 쓰리쓰리 이벤트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많은 응모 바랍니다.(이번이 2번짼데 첫 이벤트에서 완전 피박을 맞았기때문에...이번에도 참여 안해주시면....울지도 몰라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