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전 오징어 게임이 넷플릿스를 통해 전세계에 소개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그후 여러 작품이 나왔지만 오징어 게임의 인기를 잇는 작품이 나오질않았는데 올 9월에 방영되는 수리남이란 드라마가 오징어 게임의 인기를 잇는 작품이라고 하네요.

수리남 | 메인 예고편 | 넷플릭스 - YouTube


그런데 수리남이 제목떄문에 항의를 받고 있다는 기사가 나왔네요.잘 몰랐었는데 수리남은 남미에 있는 나라의 국명이랑고 합니다.그런데 드라마에선 수리남이 고위공무원들의 부패가 만연한 마약왕국으로 묘사되어 나라의 이미지를 실추시켰다고 우리정부에 항의를 했다고 하네요.


우리 입장에세야 실화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라고 하지만 그들 입장에서는 자신들의 나라가 마약왕국으로 전 세계에 알려지니 기분이 좋을수가 없겠지요.제작진도 설마 제목떄문에 항의를 받을거란 생각을 전혀 못했겠지만 한류의 영향력이 전세계에 미치니 이제는 제목다는것도 조심 또 조심해야 겠네요^^

by caspi



댓글(2)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레삭매냐 2022-09-15 17: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전에 ‘터키탕‘을 항의하던
튀르키예 정부 생각이 나네요.

yamoo 2022-10-01 12: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수리남 너무 재밌게 봤지요...시즌2 나오면 또 볼 거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