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때문에 후두염에 걸려서 한동안 골골거렸어요. 미세먼지 보통이라는것만 믿고 고양 꽃축제에 마스크 없이 3시간 돌아다녔더니 목이 칼칼하다 느꼈는데, 바로 감기 걸렸네요.(나중에 알고보니 그 시간대 고양시 미세먼지 나쁨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유치원 아이들와 할머니 할아버지들도 마스크 없이 구경하시던데....) 두통과 미열로 한동안 책을 읽을 여력이 없어서 누워서 뉴스만 봤어요. ^^;; 요즘 뉴스 볼맛납니다.

 

'램섬웨어' 때문에 엄마랑 통화하다가 또 감기걸렸냐고, 엄청 한소리 들었어요. ^^ 양파즙 했는데 먹을래?라고 해서 싫다고 했더니, 다 안먹는다면서, 그런거 안먹어서 감기 잘 걸린다고...ㅋㅋㅋㅋ 엄마는 혼자 계시니깐 감기 걸리지 마시라고, 나는 믿는 구석이 있어서 아픈거니 괜찮아라고 했는데, 맘에 안드시나봐요. 그래도 혼자 계신 엄마가 아픈거보다 제가 아픈게 낫죠. ^^

 

5월 희망도서는 월초에 신청하려다가, 그전에 대출한 책들이 많아 시간차를 두고 신청하기로 했어요. 안타깝게도 이번에 감기 때문에 다 읽지 못하고 반납해야할듯합니다...ㅠ.ㅠ 미세먼지 가볍게 여기지 마시고,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외출후 꼭 씻으세요~~ ^^

 

 

 

스티븐킹이 요즘 국내에 인기가 있다보니 출간해주지 않을것 같은 '다크 타워'시리즈가 출간되었네요. ㅎㅎ 워낙 긴 시리즈라서 저도 언제 읽을지는 모르지만, 스티븐킹 매니아로써 도서관에 당근 신청해야지요.

 

 

 

이 책 역시 원서를 구입했지만 언제 읽을지 모를....책이예요. ^^;; 번역서를 먼저 읽게 될지, 원서를 읽을지 혹은 드라마를 먼저 볼지는 모르지만, 어쨌든 도서관에 신청해봅니다.

 

 

 

마태우스님의 책이예요.

5월 독서 예산에 맞춰, 알라딘 굿즈도 얻고, 도서관에서 희망도서로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또 한권 읽고 싶은 정치 관련 책도 함께.

 

 

한권만 희망도서로 신청한후 살펴보고 두번째권을 신청할생각이었는데, 1권 받아보니 2권도 읽을것 같아 신청했습니다.

 

 

      

 

 

 

 

 

기타 궁금한책들~

 

 

그리고 책배달도서과 희망도서 도착해서 대출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