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ale of Peter Rabbit : Hieroglyph Edition (Hardcover)
베아트릭스 포터 지음 / The British Museum Press / 2005년 4월
평점 :
품절


피터 래빗 캐릭터는 많이들 알고 있는 캐릭터일거예요. 아마도,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피터 래빗의 캐릭터가 있는 물건을 소장하고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도서관에서 빌려 읽긴했는데, 솔직히 아이가 없는 저도 무척 탐이 나는 동화책이거든요. 아이가 있었다면 아이 핑계로 전권을 소장하고 싶어했을겁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창이 닫힙니다

스토리도 스토리지만, 캐릭터가 눈길을 끄는 동화책임에 틀림없어요.

엄마의 주의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피터래빗은 맥그리거씨 농장에 갔다가 고초를 겪게 되어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창이 닫힙니다

맥그리거씨에게 도망치다가 덫에 걸린 피터 래빗은 엄마 말을 듣지 않은것에 대해 후회하고 눈물을 흘린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창이 닫힙니다

피터 래빗은 힘들겠지만, 보는 저로써는 너무 귀여운거 있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창이 닫힙니다

솔직히 피터래빗이 옷을 입고 있을때는 마법처럼 평범하지 않은 토끼로 보였는데, 도망치면서 옷이 다 벗겨지니 평범한 토끼로 바뀌는것 같았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창이 닫힙니다

결국 피터래빗의 옷은 허수아비가 차지했네요. 오늘도 엄마는 잃어버린 피터의 옷을 보며 한숨을 짓겠지요.

하지만 그래도 무척 귀엽네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창이 닫힙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