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일보 스폰서섹션] 중?단기여행자, 가족 여행자를 위한 완벽한 유럽 여행 길라잡이
유럽 핵심 5개국 23개 도시의 정보를 담고 있는 《핵심 유럽》은 휴가를 길게 낼 수 없는 직장인이나 아이들 때문에 장기여행을 계획하기 어려운 가족여행자, 또는 한 도시만이라도 제대로 깊이 있게 보고 싶은 여행자를 위한 가이드북이다.
1. 여행 전문가가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하는 유럽 최신 정보
변화하는 정보를 즉각 반영하는 것이 가이드북의 생명. 현지 사정에 밝은 저자들이 발로 취재해온 현지 정보가 수시로 반영되므로 1년 365일 싱싱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개정 정보는 저자의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www.ciaoweb.co.kr)
2. 일정 짜기를 도와주는 유럽 Best Route 10
책의 맨 앞에는 일정 짜기에 도움을 주는 7~22일의 모델 루트 10개가 구체적인 예산 및 준비물과 함께 소개돼 있다. 비즈니스 출장, 신혼여행, 가족 여행 등 목적별 다양한 일정이 소개돼 있어 나에게 꼭 맞는 맞춤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3. 보기 쉽고 찾기 쉬운 짱짱한 도시 지도
책의 앞에는 유럽 36개 지역 상세지도가 담긴 ‘휴대용 MAP BOOK'이 부록으로 수록되어 있다. 총 49페이지 분량에 담긴 지도는 볼거리 위치와 주요 거리를 찾기 쉽게 디자인돼, 낯선 곳에서 헤매기 쉬운 여행자의 든든한 지팡이 노릇을 해준다.
4. 박물관, 뮤지컬, 월드컵 등 테마 정보 가득
2006년 최고의 관심거리로 떠오른 월드컵 관련 정보를 비롯해 런던 뮤지컬, 프랑스 와인, 독일의 맥주와 소시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등 해당 도시의 특성을 100% 살린 독특한 볼거리와 놀거리, 먹거리를 소개한다.
5. 가족 동반 여행자를 위한 정보 듬뿍!
런던, 파리,
뮌헨, 로마 등 유럽의 대도시에는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볼거리만 쏙쏙 뽑아 담은 테마 페이지가 수록돼 있다. 어른들을 위한 볼거리에 지친 어린이에게 즐거움은 물론 학습 효과도 줄 수 있어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다.
6.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
저자의 홈페이지(www.ciaoweb.co.kr)에는 현지에서 돈처럼 쓸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실려 있어 경비 절약에 도움을 준다. 또한 랜덤하우스중앙 홈페이지(www.randombooks.co.kr)에서는 유럽의 주요 2대 박물관으로 손꼽히는
루브르?바티칸 박물관의 mp3 오디오가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 정가 : 1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