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저편 13
히가와 쿄오코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2년 12월
평점 :
절판


빛의 전설이 있는 엔나마루나로 간 이자크와 지나는 그곳에서 가야 일행을 만나게 됩니다.

이자크와 지나와 좋은 관계였던 동료들이 다 한자리에 모이게 되었네요.

그곳에서 이자크와 지나는 자신들의 불투명한 미래에 대해서 다시한번 확고한 의지를 다지게 됩니다.

한편 라체프 일행은 엔나마루나로 가서 이자크를 천상귀로 깨어나게 할 계획을 합니다.

라체프는 도대체 아무것도 아닌 소녀가 천상귀를 변하게 한 힘에 대해서 궁금하여
지나를 납치해 지나의 마음을 자신에게 돌리려하지만...

이자크와 라체프가 집적 맞대결하게 되어 무척 긴장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창이 닫힙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