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영화보기를 멈추다가 몰아서 봤어요. ^^

 

 

조카랑 함께 본 영화인데, 휴잭맨인줄 몰랐다가 알고 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피터팬의 또 다른 모험이 재미있었어요. 어린이판 아바타 같은 느낌도 들고...

 

 

 엄마랑 전 부친후에 더치커피와 도지마롤 먹으면서 봤는데, 요즘 성폭행으로 문제된 연애인들이 떠오르더군요.

 

 

 

 

 영화보다는 단막 드라마처럼 봤어요. 나쁘지 않았지만, 그리 감동적이지 않았음.

 

 

남주처럼 들이대려면 외모가 받쳐줘야 가능할것 같음.

외모가 받쳐주지 않으면 '성희롱'으로 느껴질듯.... -.-;;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웃겼어요. 제이슨 스타댐이 이렇게 허당일수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탈리아 요원으로 나온 '피터 세라피노윅'이 진짜 영국남자라니.. 은근 매력덩어리.

2편도 나올것 같아.

 

 

너무 뻔해서 실망스러웠지만, 그래도 니콜 키드먼 너무 이뻐서 좋아요.^^

 

 

 영화정보없이 그냥 공포영화라고 생각하고 봤다가, 충격 받았음.

실화를 바탕으로한 전쟁중 인신매매를 다룬 영화인데, 초반에는 천천히 진행되어 지루하게 느껴지다가 후반에 광폭했음. 실화라는것이 잔인하고 슬펐는데, 고어스타일 좋아하지 않으면 비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