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에 처한 카멜롯을 구하기 위해 잭과 애니는 샌프란시스코에 가게 됩니다.

아름다운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했다고 생각했던 잭과 애니는 곧 샌프란시스코에서 일어난 대지진을 경험하게 되어요. (항상 위험에 처한 상황에서 애니는 리서치 북을 무시하는것 같아요. 잭이 샌프란시스코에 대해 좀더 알기 원했는데 무작정 가는 애니를 보면 그런 생각이 들곤해요^^)

지진때문에 위험에 처했지만 잭과 애니는 슬기롭게 해쳐나가고 그곳에서 모든것을 잃은 소년에게 자신들의 신발을 줍니다.

그리고 그 형제에게서 4번째 소중한 글을 받게 되지요.

펜실베니아로 돌아온 잭과 애니는 모건을 만나 카멜롯에 가게 됩니다.

그곳에서 아서왕을 만나고 자신들이 모아온 소중한 글을 통해 아서왕에서 용기를 주어요.
용기를 주는 글, 도전하는 글, 상처를 치유해주는 글 그리고 희망을 주는글로 말이죠.

잭과 애니는 이번 여행을 통해 아서왕을 도와주었지만, 자신들도 많은 것을 배우게 됩니다.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고, 희망을 가지고 계속 도전하면 못 이룰것이 없다는것을 말이예요.

드디어 카멜롯에 있는 모건의 도서관과 아서왕을 만나게 된 잭과 애니의 계속 되는 모험이 기다려지네요.

샌프란시스코에서 벌어지는 대지진
 
가라진 땅속으로 들어간 애니
 
집을 잃은 형제에게 잭과 애니는 신발을 줍니다.
 
카멜롯의 아서왕을 만나 4가지
소중한 글을 건네주며 용기를 주는 잭과 애니
Jack and Annie travel back to the morning of the great San Francisco earthquake. While they are there, they meet a reporter and help get some kids to safety.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