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시간여행 20 - 호주에서 만난 캥거루 마법의 시간여행 20
메리 폽 어즈번 지음, 살 머도카 그림, 노은정 옮김 / 비룡소 / 200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마법에 걸린 강아지 테디를 구하기 위해서 잭과 애니는 캥거루가 있는 호주로 여행을 가게 됩니다.

호주에서 유대류인 캥거루와 코알라를 만나게 되고 그외에 신기한 동물들을 만나게 되어요.

여행중에 어미캥거루와 아기캥거루를 만난 잭과 애니는 들개로부터 위협을 당하자 어미 캥거루는 아기 캥거루를 놔두고 자신이 들개를 유인합니다.

잭과 애니는 아기캥거루와 함께 엄마 캥거루를 기다리는 동안 너무 건조해진 초원에 산불이 일어나게 되고, 테디의 도움으로 동굴로 간신히 피신하게 되어요.

그때 잭과 애니는 신기한 현상을 경험하고 다행이도 비가 내려 산불을 진화 시킨답니다.

돌아온 어미 캥거루로 부터 그림이 새긴 나무조각을 받아 네번째 해답을 찾게 됩니다.

4개의 선물은 마법에 걸린 테디를 자유롭게 해주는데, 타이타닉에서 받은 시계는 시간의 소중함을, 인디언에게 받은 독수리 깃털은 용기를, 인도에서 받은 연꽃은 자연과의 조화를 그리고 호주에서 받은 그림이 새긴 나무조각에서는 다른종족의 신화와 문화에 대해서 배우게 됩니다.

다시 본래 모습으로 돌아온 테디는 원래 카멜롯에서 모건을 도와주는 테드라는 소년이었습니다.

모건과 테드는 마법의 통나무집과 함께 카멜롯으로 가지만, 잭과 애니는 그들이 곧 만나게 될것을 예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