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이 되었으니 이번달 희망도서 신청해봅니다. ^^

 

 

호지스 2번째 이야기 '파인더스 키퍼스' 영어책 3권까지 있는데, 번역책을 먼저 읽을듯하네요.

 

 

인기 있는 장르였다면 2권으로 분권되었을텐데, 가격이 좀 있지만 2권 분권될뻔한것을 한권으로 만난다는 것을 생각해도 가격이 저렴하지 않네요.  도서관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예요.^^

 

 

항상 빠지지 않고 신청하는 요리책들

 

 

미니어처 정원 사진만 봐도 재미있을것 같아요.

 

가장 많이 하는 장소인만큼 편하고 쉴수있는 공간으로 만들고 싶은건 주부들의 맘.

 

 

 

내가 신청하지 않아도 도서관에서 구입할 책이지만, 도서관 책을 먼저 읽기위해 신청.

 

 

그나저나 17주년 기념 기록을 읽다가

 

지금과 패턴이라면 80세까지 약 9500권의 책을 읽는다고 하는군요.

1년 평균 230권정도 읽으면 됩니다.

돋보기만 안 쓰고 그때까지 살면 가능할지도....^^;;

그래도 평생에 만권 읽을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