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시간여행 5 - 닌자가 알려 준 세 가지 비밀 마법의 시간여행 5
메리 폽 어즈번 지음, 노은정 옮김, 살 머도카 그림 / 비룡소 / 2002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카멜롯으로 가버린 마법의 오두막집을 아쉬워하던 잭과 애니는 어느날 다시 나타난 마법의 오두막집을 발견하고 뛸듯이 기뻐하며 오두막으로 올라간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다급하게 도움을 요청하는 모건 할머니의 메모를 발견하지요.

어떻게 도와야할지 모르고 있을때 나타난 생쥐와 그리고 펼쳐져 있는 닌자에 관한 책을 단서 삼아 닌자가 있는 곳으로 시간 여행을 가게 됩니다.

처음 닌자를 만났을때는 두려웠지만, 곧 닌자들은 잭과 애니를 도와주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요.

그리고 무서운 사무라이를 피해 마법의 오두막집으로 가려합니다.

가는길을 닌자의 도움을 받았으면 좋으련만 닌자 마스터는 잭과 애니에게 자연을 이용하고, 자연이 되고, 자연을 따라가라는 말만 합니다.

솔직히 이렇게 할거면 왜 잭과 애니를 그렇게 어렵게 되려왔는지 모르겠어요^^

잭과 애니는 길을 잃어버렸을때 자연을 이용해 길을 찾고 사무라이에게 ?길때 자연이 되어 피할수 있었고, 차가운 개울을 건너기 위해 자연을 따라가서 모든 어려움을 극복합니다.

그리고 오두막집에서 기다리고 있는 닌자 마스터에게 월장석을 받게 되어요.

잭과 애니는 그것이 모건 할머니가 말하는 4가지 물건중에 하나라는것을 깨닫게 됩니다.

다시 현실로 돌아온 잭과 애니는 다음 물건을 찾기 위해 내일을 기약합니다.

외국 아이들에게 닌자나 사무라이는 정말 특이한 존재로 비춰질거예요.

재미와 함께 다른나라의 풍습을 배워가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