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로 말하는 돼지가 있다?! 'hello~'



세계 최초로 말하는 돼지가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 영국 선지가 보도했다.

선지에 의하면 자신의 돼지가 말을 한다며 한 농장주인의 믿기 어려운 제보가 들어와 직접 사우스 웨일스에 방문하여 돼지를 만나보았다고. 바로 주인공은 '마우스'란 이름을 가진 18개월된 돼지!

돼지 주인인 마이크(43)에 의하면 한달 전쯤 자신의 돼지 우리를 지나가던 중 어디선가 자신을 부르는 소리가 들렸다고 한다. 계속 hello 소리가 들려 자세히 살펴보니 바로 자신의 돼지 '마우스'가 계속 자신을 쳐다보며 hello를 연발했다는 것! 이후 이웃 주민들과 언론에 알려져 유명해 지게 되었다는 설명을 자세히 보도하였다.

선지는 말하는 돼지 '마우스'의 말을 자세히 들어본 결과 프랑스 액센트가 강한 hello(allo)를 연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주인은 원래 '마우스'를 적당한 기회에 식용을 위해 도살할 계획이었으나 이제는 계획을 수정했다고 한다. 현재 음반 CD에 '마우스'의 목소리를 녹음하여 현지 라디오 방송국 등에 소개되는 등 큰 인기 스타로 부상을 하고 있다.

마우스를 만나 본 돼지 전문가에 의하면 인사말처럼 들리는 목소리는 원래 돼지 성대에서는 불가능하다며 아마 유전적으로 이상이 생겨 가능한 것 같다며 신기한 반응을 보였다고 보도했다. 

결국 이 돼지는 말을 할 줄 안다는 이유로 도살 위험에서 자신의 생명도 구하고 큰 사랑을 받는 유명 스타로 자리잡고 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보슬비 2006-01-20 00: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샬롯의 거미줄에 나오는 윌버가 생각나서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