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와 초콜릿 공장 (2disc) - [할인행사]
팀 버튼 감독, 조니 뎁 외 출연 / 워너브라더스 / 2008년 1월
평점 :
품절


106분 / 코미디,어드벤쳐,판타지 / 미국,영국

감 독 : 팀 버튼

출 연 : 조니 뎁(윌리), 프레디 하이모어(찰리), 헬레나 본햄 카터(미세스 버켓),  제임스 폭스(미스터 솔트)

예고편만으로도 얼마나 흥분하며 기다렸던 영화인지...

사실, 이 영화 예고편을 보기 전까지 '찰리와 초코렛 공장'이 원작이 있는지도..
게다가 굉장히 유명한 이야기라는 것도 몰랐었습니다.

제 영어선생님께 이 영화 보러간다고 하니깐 정말 좋아하는 이야기이고,
이번 작품은 리메이크라면서 전 영화도 꼭 보라고 추천해주더라구요^^



암튼...

영화는 정말 환상적이였어요.

팀 버튼의 동화적인 분위기도 너무 잘 어울렸고,
어딘지 기괴하고 이상한 웡카 역의 조니뎁 역시 환상적인 배역이었습니다.

원작과는 다른건지.. 아님 제가 읽은 책에 빠져있는 부분인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윌리 웡카의 어린시절이 중간 중간 나오는데, 책의 엔딩보다는 영화속 엔딩이 훨씬 멋있었어요.

마음이 따뜻해서 영화를 보는 중간중간 눈물도 나고 그랬습니다.



사실.. 다른건 다 마음에 들었는데 솔직히 전 룸파움파가 제 상상과는 너무 달라서
(상상속의 룸파움파는 무척 귀여웠는데, 영화속은 좀 부담스러운 얼굴이었어요..ㅠㅠ)

제일 마음에 들지 않은 부분이었는데, 점점 뒤로 갈수록 그래서 마음에 드는 묘한 매력이 있더군요^^

영화가 끝날때 다들 박수치고, 더러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어른들도 봤습니다^^

솔직히 저도 좀 추고 싶었어요.ㅎㅎ

영화를 보고나서 저는 아이스 라떼에 휘핑크림 듬뿍 얹어서 제 입안을 달콤하게 해주었습니다.
영화 보는내내 초코렛 먹고 싶어 죽을뻔했거든요^^

암튼.. 행복하게 해준 영화임은 틀림없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