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 독 :

출 연 : 마이클 J. 폭스(마티 맥플라이), 크리스토퍼 로이드(브라운 박사),엘리자베스 슈(제니퍼)

미래로 갔던 브라운 박사는 마티의 자식들에게 문제가 생겼다고 마티를 데리고 미래로 간다. 마티와 제니퍼는 엉겹결에 함께 30년 후의 미래로 가는데 제니퍼는 충격을 받고 기절한다. 문제를 해결하여 원래 감옥에 가게될 자신의 아들이 닥칠 미래를 바꾼 마티는 제니퍼를 데리고 다시 현대로 돌아온다.

그러나 마티와 브라운 박사가 돌아온 힐 밸리는 완전히 무법천지가 되어 있다. 마티의 아버지는 죽어서 묘지에 묻혀 있고 어머니는 마티의 집에서 일하던 밥의 아내가 되어있었다. 그 과정을 추리하던 마티와 브라운 박사는 미래의 늙은 밥이 타임머신을 훔쳐타고 과거로 돌아가 젊은 자신에게 수십년간의 스포츠 경기 기록이 실려있는 책을 전해주고 온 것이다. 그 덕분에 엄청난 부자가 된 밥은 힐 밸리에 엄청난 도박장을 차려 놓은 것. 마티와 브라운 박사는 밥이 그 책을 전해준 과거의 시점으로 돌아가 잘못된 것을 바로 잡으려고 한다.

*

타임머신을 통한 여행이 과거를 변화시키고, 그것이 미래까지 결정한다는 아이디어에는 의문의 여지가 있다. 하지만 돌변한 미래를 구하려는 박사와 마티 일행의 모험은 여전히 흥미만점이다. 시간이 지난 후에 봐도 여전히 재미있는 시간 여행 이야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