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 (dts) - 할인행사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 아난다 에버링험 외 출연 / 프리미어 엔터테인먼트 / 2005년 11월
평점 :
품절


2005.06.30 개봉 / 15세 이상 / 97분 / 공포 / 태국



감 독 : 팍품 웡품,반종 피산타나쿤

출 연 : 아난다 에버링험(틴), 나타웨라누크 통미(제인), 아치타 시카마나(나트레)

공포 영화를 좋아하는지 아는 태국 친구가 이 영화를 적극 추천해주더군요.

사진에 찍히는 귀신 이야기...

가장 잘 알고 있는 이야기였는데, 영화로 보니 섬뜻했습니다.

예전에 X-Box 게임에 페탈 프레임이라고 귀신을 사진으로 찍어서 제어하는 게임이있었거든요.

밤에 불 끄고 그 게임을 하는데, 결국 제가 작동기를 던져버렸어요. 무서워서말이죠^^ㅋㅋ

암튼, 영화로 만나니 반가웠습니다.. ^^;;

이 리뷰 적으면서 위의 사진 보니 진짜 섬뜻한거 있죠... ^^;;

이제 저도 점점 공포 영화를 무서워할 나이가 ‰楹ず쓴求?..ㅎㅎ

사실, 중반에 조금은 지루했어요. 약간만 빨리 이야기가 진행되면 더 스릴있고 좋았을텐데 말이죠.

혹시나 하고 이상한 장소에 사진을 찍었을때, 그것도 즉석카메라를 찍었을때 이 사진을 본다면 어떤 심정이 느껴질까요?

빨리 그 장소에서 벗어나고 싶었을것 같아요.

마지막 장면은 어느정도 예상은 했었지만, 그래도 섬?했답니다.

공포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에게 꼭 추천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