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전쟁 (2005) SE (dts-2disc) - [할인행사]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톰 크루즈 외 출연 / 파라마운트 / 2007년 5월
평점 :
품절


2005.07.07 개봉 / 12세 이상 / 116분 / 드라마,스릴러,액션,SF / 미국

감 독 : 스티븐 스필버그

출 연 : 톰 크루즈(레이 페리어), 다코타 패닝(레이첼), 저스트 챗윈(로비), 팀 로빈스(오길비)

올해 보고 싶었던 영화 중에 하나였어요.

우선 너무 많이 기대를 한 탓인지...
솔직히 기대했던것보다 약간 허무했어요.

뭐, 일반적인 악당 외계인이 나오면, 결국엔 영웅이 탄생하고 그리고 무찌르는 형식에서 벗어나서
참신한 느낌이 들긴했지만, 결말에 약간 말도 안돼!라는 생각이^^

뭐, 영화를 보면서 말도 안돼!라고 외치고 싶다면 영화를 볼 자격이 없는거겠죠?
말이 되는것을 보고 싶다면 다큐멘터리를 봐야죠^^ㅋㅋ

사실 전체적인 결말은 괜찮았어요.
다만 역시나 주인공은 영웅이 아니더라도 죽지 않는구나..하는^^
무슨 재난이 일어나도 주인공이 되어야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암튼.

영화를 보면서 경이롭기보다는 공포감이 느껴졌습니다.

정말 우리와는 너무나도 차원이 다른 외계의 존재가 지구를 상대로 전쟁을 벌인다면 분명 영화속처럼 무기력하게 당할수 밖에 없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위안을 삼자면 무기력하게 죽는것은 지구인만은 아니라는거죠.
외계인도 박테리아 앞에서는 무기력하게 죽더군요.

원작과 같은 결말이라고 하는데, 원작을 읽지 않아서 원작과는 비교를 못하겠어요.

솔직한 심정은 제가 생각했던 결말은 더 쇼킹하게..
정말 지구인의 몰살(?)이 나왔으면 좀 특이하지 않았을까? ^^;;

이런 생각을 하면 안되지만,
정말 바퀴벌레처럼 끊질기게 살아 영화 엔딩을 장식하는것이 조금은 식상하거든요...ㅠㅠ

암튼..

자막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했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