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우연히 발견한 '자살토끼'  

 

제목이 부정적이고, 그림도 엽기적이지만 위트도 느껴져서인지 왠지 모르게 끌리는 책이었어요.

읽으면서 우리나라의 '엽기토끼'가 떠올랐답니다.

 

그중 인상적이었던 그림 몇편 올려봅니다. ^^

 

 

정말 시간이 오래 걸리는 방법이네요. ^^

 

 

2015년 금연의 해를 맞이하여, 금연하시는 분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그림이네요.ㅎㅎ

 

 

무슨그림인가 했더니...

 

 

^^;;

 

 

절대 절대 헤어진 여자에게 하지 말아야할 행동..... 죽을 각오를 하지 않는다면...^^

 

 

개기일식 때 칼로 저글링하는 토끼 두마리를 찾아보세요. ㅎㅎㅎ

 

 

2편은 1편에 비해 좀... 아쉬웠어요. 반복되는 패턴들이 많아서인것 같아요.

그래도 인상적이었던 그림 몇장들...

 

가장 재미있게 본 그림인 '반지의 제왕' 패러디.

눈에 후추를 뿌려서 화를 내지 않는 사람 없을거예요.

 

 

계산을 정확하게....

 

 

엽기적으로 느꼈던 그림.

이제 치즈를 강판에 갈때면 자살토끼가 떠오를듯..^^

 

 

 

 

그리고 3편이 있네요. 3편은 도서관에 없으니 희망도서로 신청할까 생각중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