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달맞이 맛집을 검색을 하다가 알게 된 '마타키' 레스토랑

4층은 철판요리를 3층은 카이세키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이었어요.

 

풍경도 좋고 맛평가도 좋아서 이번 부산 여행에 궁금해서 2주전에 예약했답니다. 만약 철판요리를 먹고 맛이 없거나 서비스가 나뻤다면 점심 예약을 취소하려했는데, 맛, 서비스, 풍경 모두 좋아서 다음날 점심 먹으러 갔어요.

 

전날 저녁을 먹었던 손님이라며 제일 풍경이 좋은 자리로 잡아주셨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식사를 하며 바라봤던 풍경.

 

 

 

프로모션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스파클링 사케 '미오'

도수도 낮고 달달하고 쉬원해 음식과 잘 맞았어요. 양이 작아서 한병 더 추가해서 마셨네요.^^

 

 

전반적으로 맛이 깔금하고 평소 접해보지 않은 맛이라 맛있었어요. 특히 고등어 초밥은 진짜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달걀찜.

사진을 찍으니 동생이 새우와 함께 찍으면 더 맛나보일거라며 자기 새우를 사진 찍을 살짝 올려주네요. ㅎㅎ

 

 

연어요리.

사실 전 연어를 좋아하지 않아서 제 입맞에 맞지 않았어요.

하필 세개의 연어중 제것이 가장 비렸답니다. ^^ 동생이 맛있어서 제것을 가져가 먹더니 비리다고 하더군요.

 

 

 

농어튀김

제 입맛에 담백해서 맛있었어요. 엄마랑 동생은 연어가 더 맛있었다고해서 제가 동생것과 엄마것을 먹었어요.^^

 

 

식사 - 고슬한 밥과 함께 짠지와 간단한 반찬들.

어제 랍스터를 넣은 미소를 먹어서인지 오늘의 미소는 평범하더라구요. ㅎㅎ 참 입이 간사합니다.^^

 

배가 부르지 않았더라면 모듬초밥도 먹고 싶었는데 은근 배가 불러서 밥도 다 먹지 못하고 남겼어요.

 

깔끔하고 참 맛있었는데, 서울에도 이런분위기와 이런맛의 레스토랑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