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숍 오브 호러즈 9
아키노 마츠리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2년 5월
평점 :
품절


인간에 대한 혐오를 가지고 있는 D백작이 점점 인간에게 마음을 여는것 같네요.

이번 에피소드는 약간은 우울한 감이 있네요.
아마도 등장인물들의 대대분이 죽어서인가봐요.

Dule(결투)
- 순수한 소녀.. 그녀의 잘못이라면 사랑을 모르는 사람을 사랑했다는 점.
  소녀의 죽음만이 애달플뿐입니다.

Durableness(영속적)
- 학대박은 아이. 그리고 그 끝은...

Desperation(절망)
- 백작의 인간혐오증이 살짝 드러나는 에피소드네요.
  그럼.. 백작은 인간이 아닌가? ^^;; (아직도 백작의 정체를 탐색중이네요^^)
  하지만 왠지 크리스와 레옹으로 인해 백작이 인간혐오증이 치유(?)되지 않을까요?

Dynasty(왕조)
-오호... 한 여인과 봉황의 계약으로 D백작 수세에 몰리네요.^^
 사랑을 얻기위해 계속 환생을 했던 그녀. 하지만...
 해피엔딩이길 바랬는데... 그래도 마음에 드는 엔딩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