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숍 오브 호러즈 8
아키노 마츠리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2년 4월
평점 :
품절


펫 숍에서는 펫만 파는것이 아니예요.

가끔은 여행을 가서 환상의 동물을 만나서 이야기를 해결할때도 있고,
절망에 빠진사람을 구하기도 하니깐요.

 

Deep(깊은)
-이번에 만난 인어는 전편의 인어처럼 나쁜 인어가 아니었네요.
 전편의 인어 때문에 이번에도 무척 무시무시할거라 생각했었거든요.
 암튼.. 이번 에피소드는 예전의 아름다운 인어의 환상을 돌려주었네요.

Dummy(인형)
- 가족에게 버려진 딸(?). 하지만 그건 오해였어요.
  마지막 장면에서는 무척 가슴이 찡했답니다.
  그나저나 가족들에게 보였던 여러가지의 모습은 과연 꼬리 아홉달린 구미호래서 가능했었네요.

DeJaVu(데자부)
- 종종 쌍동이는 좋은 소재가 되는것같아요.
  잃어버린 자신을 찾아가게 되는..
  이제 크리스의 활약도 점점 기대가 되네요.

꽃과 형사님과 동생
- 과학이 발달함에 따라 소중했던 전설도 하나둘 없어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