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갖고 싶은 품목들입니다.

어떤 광선검이 맘에 드세요?…스타워즈 라이트 세이버의 모든 것
[인터넷팀 2급 정보] ○…스타워즈 열풍이 뜨겁습니다. 영화사상 최고 명대사 중 하나로 손꼽히는 다스 베이더의 ‘내가 니 애비다’ 대사가 인터넷 놀이로 등장하는가 하면 영화를 기리는 각종 패러디가 쏟아지는 등 영화팬들을 흥분시키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의 관심은 특히 라이트 세이버(light saber), 즉 광선검에 쏠리고 있습니다. 포털사이트나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광선검 구현이 실제로 가능한지를 놓고 연일 진지한 토론이 벌이지고 있죠.

외국의 한 스타워즈 마니아가 자신의 홈페이지(www.thelightsaber.com)에 스타워즈 Ⅲ에 등장하는 다양한 광선검과 갖가지 진귀한 관련 정보를 소개하고 있어 방문자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자신을 ‘루크’(Luuke)라고 소개한 이 네티즌은 요다에서 오비완, 윈두, 다스 시디어스, 아나킨 스카이워커 등 14명의 제다이와 시스가 사용하는 각기 다른 광선검들을 전부 올려놓았습니다.

스포일러 위험이 있으니 영화를 아직 감상하지 못하신 분은 홈페이지 접속을 영화감상 뒤로 미루셔야 할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나킨을 어둠의 세력으로 끌어들인 다스 시디어스의 광선검이 가장 맘에 드는군요.

‘루크’는 또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수십개에 달하는 광선검과 루크 스카이워커의 광선총 등의 사진을 올려놓고 있습니다. 이 중 일부는 직접 제작했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루크’는 제다이와 시스가 사용하는 소품들도 올리며 스타워즈 시리즈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뽐내고 있습니다.

어린 제다이들이 광선검 훈련을 받을 때 등장한 하늘을 붕붕 날아다니며 광선을 쏘아대는 물체도 있고 물 속에서 자유롭게 숨 쉬게 해주는 아쿠아타 브리더(A99 Aquata Breather)라는 기계도 볼 수 있습니다. 제다이 무전기, 휴대용 홀로그램 프로젝터, 제다이 푸드 캡슐, 제다이 홀로크론 등도 엿볼 수 있습니다. 제다이 홀로크론은 포스를 사용하는 자의 아주아주 중요한 정신세계에 대한 정보를 보관해주는 물체라고 합니다.

이쯤되는 ‘루크’의 정체가 궁금해 집니다. 미국의 네티즌들조차 영화 관계자가 아니냐는 질문을 던지곤 합니다만, 그는 자신을 ‘스타워즈에 푹빠진 팬일뿐’이라고 겸손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의 홈페이지에 오른 사진 등 자료는 모두 영화사로부터 게재 허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광선검 만드는 법을 알려달라는 네티즌에서부터 그의 진귀한 소장품을 구경하는 네티즌들이 많아서인지 홈페이지 접속이 그리 빠르지는 않습니다.

마니아는 마니아를 알아보는 법. 스타워즈에 열광하는 분들이라면 ‘루크’의 홈페이지를 즐겨찾기에 등록하시길 권합니다. 쿠키뉴스 김상기기자 kitting@kmib.co.kr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