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골동양과자점 3
요시나가 후미 지음, 장수연 옮김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2년 9월
평점 :
절판


드디어 오노에게 일이 생겼네요.

여자를 무서워하는 오노.
그런 오노를 좋아하는 여자가 생겼으니 말이죠^^ㅎㅎ

점점 드러나는 그의 여성기피는 어릴적의 기억 때문인걸 보면,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사춘기 시절을 잘 보듬어 줘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런데 이 만화는 케익 외에도 너무 동성애적인 코드를 담고있는것이 좀 부담스러워요.
아무래도 제가 좀 보수적인지 몰라도...
사실, 동성애 코드보다는 너무 일회용적인 사랑을 표현하는것이 더 거북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만화 볼때마다 한번씩 쇼크를 주더군요.
치카게가 딸을 둔 아빠라뉘..^^

처음에 케Ÿ凉柰낳릿募?등장인물의 과거에 대한 이야기에 비중을 두는것 같아요.]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기법으로 약간은 혼란스럽지만, 그래서 좋았구요.

타치바나가 제과점을 열게된 사연이 나오는데요.
그의 진정한 목적은 자신을 유괴했던 케익 매니아를 잡으려는 의도가 아니었는지...

과연 타치바나를 유괴한 범인은 잡히게 되는지... 끝까지 두고봐야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