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골동양과자점 2
요시나가 후미 지음, 장수연 옮김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2년 4월
평점 :
절판


2편에서는 에이지의 화려(?)했던 과거사가 나옵니다.
많이 정제되었지만 그래도 적나라한 표현들로 얼굴이 빨개지네요^^

케Ÿ揚?낼때 타치바나의 설명은 미각을 더 돋구어 주는것 같습니다.
정말 이런 제과점이 있다면 다이어트를 포기해야겠지요? ^^

게다가 멋진 꽃미남으로 구성된 제과점이니 어찌 인기가 없스리오만..
이제는 치카게의 등장으로 꽃미남 군단이 완성되네요^^

오노와 치카게의 대형사고(?)가 연출되었지만
그래도 공과 사를 구별하는 오노로 인해 아슬아슬한 줄타기는 계속 되고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바뻐진 제과점의 풍경은 참 따뜻한 미소를 짓게했어요.

그리고 오노의 케익을 먹은 에이지와 치카게의 표정을 보면..정말 부럽더군요.
다치바나씨도 오노의 케Ÿ揚?아니지만 그의 요리(비록 안주지만)에 점점 빠져들게 되구요.

결국 저는 맛의 유혹에 빠져 저녁에 케Ÿ若戮?쥐포와 맥주로 배를 채웠습니다.^^

다치바나씨는 어찌보면 무뚝뚝하고 냉정해 보이지만,
사실은 정도 많고 매력적인 캐릭터의 소유자예요.
게다가 새로운 사실은 전편에 유괴된 아이의 주인공이 다치바나였다는것.

만화를 볼수록 순간 순간 숨겨진 복선들을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