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기 서커스 - 이토준지 공포만화 콜렉션 13
이토 준지 지음 / 시공사(만화) / 1999년 12월
평점 :
품절


이토 준지의 만화는 소재도 소재지만 등장인물의 섬뜻함과,
그리고 괴기스러운 괴물들이 더 소름 돋게 하는것 같습니다.

괴기 서커스
- 아름다운 여인을 얻기 위해 무모한 도전은 젊은 남자들의 특성인것 같아요^^
  그 특성을 이용한 악마는 인간의 목숨을 가지고 서커스 공연을 하네요.

묘지촌
- 독특한 소재인것 같아요.
  죽은사람이 묘비가 된다는...
  이토준지의 만화를 보면 땅 때문에!! 그런 이야기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소용돌이도 그 중 일부인것 같구요.

이웃집 창문
- 짧지만 무척 섬뜻한 내용이예요.
  사실 내용도 내용이지만 그 끔찍한 캐릭터에 놀라지 않을수가 없네요.

처녀의 애인
- 마치 소이치의 가족들을 보는것 같은 캐릭터들이 다섯이나 등장하네요.
  역시나 그 음침한 기운답게 평범한 가족이 아니예요.
  저런 가족과 함께 산다면 매일 자살하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는것이 더 이상할것 같습니다.

강령회
- 전편의 캐릭터들이 또 다시 등장하네요.
  그런데 아무래도 소이치의 분위기를 닮아서인지 이들 남매들도 음침하지만, 엉뚱한 면들이 있어요.
  그래서인지 점점 친근감이 느껴지더군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