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도둑 - 이토준지 공포만화 콜렉션 2
이토 준지 지음 / 시공사(만화) / 1999년 7월
평점 :
절판


확실히 이토준지는 아이디어가 많은 사람일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는 과연 이런 만화를 그리고도 무서움을 모르는 사람일까 궁금하더군요.
소재의 다양함 때문인지,
단편이어서인지 조금은 허접한 감이 있지만 대단한 상상력에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얼굴도둑
- 카메레온처럼 자신의 얼굴이 주위의 것에 영향을 받는다면?
  어쩜 이토준지는 외모지상주의로 인해 자신의 모습을 잃고 
  다른 사람을 따라하는 이를 비꼬는것은 아닐까?

허수아비
- 허수아비 하면 나는 항상 오즈의 마법사의 허수아비를 생각해서 귀엽고 친근했었는데,
  이제 이토 준지 때문에 무서운 존재가 되었네요^^
  이 단편소재로 영화를 만들었었죠.
  근데 영화는 그리 무섭지 않았어요. 오히려 우스웠다는...^^;;

낙하
- 원인을 알수 없는 미스테리.
  그래서인지 덜 무서웠습니다.

붉은 실
- 운명의 실. 과연 그것이 존재하고 있는지는 몰라도, 마지막은 좀 섬뜻하더군요.
  그녀도 그 운명의 실타래에 걸린것이니깐요^^

조상님
- 너무 끔찍했어요. 조상님의 두개골들이 합체되어있는건...
  자신들이 생존하기 위해 두대골 합체...^^ 말은 이렇게 웃기지만 그림은 정말 섬뜻하더군요.

공포의 기구
- 무척 황당한 소재. 공감이 가지 않아서인지 그리 무섭지 않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