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렉 2 한정판 - 재출시
켈리 애즈버리 외 감독, 마이크 마이어스 외 출연 / CJ 엔터테인먼트 / 2004년 11월
평점 :
품절


2004.06.18 개봉 / 연소자 관람가 / 105분 / 코미디,어드벤쳐,판타지,3D 애니메이션 / 미국



감 독 앤드류 아담슨,켈리 애스베리,콘라드 버논

출 연 마이크 마이어스(슈렉), 에디 머피(당나귀), 카메론 디아즈(피오나),
           클리즈(파 파 어웨이 킹), 줄리 앤드류스(파 파 어웨이 퀸)

슈렉 전편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2편도 꼭 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1회를 보려고 일찍 움직였음에도, 확실히 '슈렉 2'는 어린이를 위한 영화 중 올 여름 첫 개봉이라고 말할수 있어서인지 아이와 함께 온 부모들이 많아서 2회를 보게 되었어요.

꽉 찬 좌석을 둘러보니 아이 없이 어른들만 온 경우는 거이 드물더군요..^^


[슈렉과 피오나의 신혼여행부분은 정말 잊혀지지 않지요.
특히나 인어공주를 상어에게 날리는 피오나의 모습은... -.-;;]

슈렉 2는 저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요.
오랜만에 크게 웃으며 본 영화인데, 아이들의 반응들도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방귀소리 내는 부분에서는 같이 입으로 소리를 내기도 하고,

 [슈렉2의 가장 성공한 캐릭터인 장화식은 고양이.. 저 순진한 눈망울]

장화신은 고양이의 순진한 눈망울을 볼때는 '오~~' 감탄사가 연발..
솔직히 저도 저 고양이의 눈빛을 잊을수가 없더군요...ㅎㅎ

영화 패러디에 헐리우드 패러디는 재미를 더 해주었구요..^^
영화를 많이 보신 분들은 어느부분이 패러디되었는지 찾는 재미도 쏠쏠하지요.

특히나 영화의 엔딩도 맘에 들었어요...

솔직히... 슈렉 다웠다고 말하고 싶지만, 저라면...^^;; 키스를 했을거란 생각이..ㅎㅎ

점점 디즈니의 애니메이션보다는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이 더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