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릭스 3 레볼루션 (2disc) - 일반 킵케이스
래리 워쇼스키 외 감독, 키아누 리브스 외 출연 / 워너브라더스 / 2007년 5월
평점 :
품절


2003.11.05 개봉 / 15세 이상 / 128분 / 스릴러,액션,SF / 미국


감 독 래리 워쇼스키,앤디 워쇼스키

출 연 키아누 리브스(네오), 로렌스 피시번(모피어스), 캐리 앤 모스(트리니티),
            모니카 벨루치(페르세폰), 휴고 위빙(스미스 요원)

매트릭스 3편이 개봉되는 동시에 줄을 서며 설에였던 마음이 생각나네요.

솔직히 영화관에서 본 3편의 영화중 3부가 가장 실망했다고할까요.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으니... 영화도 마무리 져야겠지요. ㅎㅎ

너무 많은 상징을 두고 있는 매트릭스라 그 상징 하나 하나까지 들먹이면서
영화를 본다면 좀 머리가 아파오기까지 하지요.

[3편의 가장 하이라이트 부분인 네오와 스미스의 대결]

사실 저는 너무 복잡하게 보는 경향보다는 재미면을 추구하는지라
그렇게만 본다면 매트릭스는 훌륭한 오락영화임에 틀림없습니다.

영화관에서의 3편의 실망은  DVD 구매후 1,2,3편을 연결해서 보니
다른 영화와 달리 극장에서보다 집에서 볼때가 더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스토리가 이어져서 더 그런것 같아요.

[?은 등장이지만 모니카 벨루치의 저 터질듯한 풍만한 몸매는 정신을 아찔하게 하네요^^;;]

제가 3편을 처음 재미없다고 느꼈던것은 아무래도 1,2편과는 달리
매트릭스 안의 쌈빡하고 쿨한 모습보다는 지저분한 현실세계를 더 많이 나타내서 인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깔끔한 느낌보다는 어수선하고 오히려 매트릭스의 세계를 더 동경하게 되었는지도 모르겠어요..^^

암튼.
연결해서 3편을 보니깐 그런 이미지가 좀 지워지는 듯해서 괜찮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나의 영원한 우상 네오. 너무 럭셔리해 보이네요.]

당연 매트릭스 팬이라면 3편을 놓쳐서는 안되고 전편을 다 봐야
영화의 전반적인 내용을 이해할수 있다고 봅니다.

아니면 1편만 본다든지요. ^^
(개인적으로 저는 1편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확실히 네오와 스미스의 전투신은 많은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DVD SE에 자세한 내용을 볼수 있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