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 1 (1disc) - 할인행사
얀 드봉 감독, 데니스 호퍼 외 출연 / 20세기폭스 / 2008년 1월
평점 :
품절


15세 이상 / 114분 / 액션 / 미국



얀 드 봉

키아누 리브스(잭), 데니스 호퍼(페인), 산드라 블록(애니), 제프 다니엘스

비주류에서 맴돌돈 키아누 리브스를 액션 스타로 탈바꿈하게 만든 영화.

이 영화 고등학교 친구들과 같이 봤던 기억에 나네요.

한창 인기 있을 무렵,
아놀즈 슈왈츠제네거의 '트루 라이즈' 의 가세와 함께 갑자기 액션 영화에 눈을 돌리게 했어지요^^

만약 '트루 라이즈'가 좀 더 늦게 개봉했더라면 '스피드'가 더 인기가 있었을텐데 조금 안타까왔지요.

[스피드의 명성으로 난 그의 이름을 그 때 정확히 알게되었다.
 그 당시 영화 때문에 유행했던 그의 헤어스타일]

스피드를 보고 나서야 그가 제가 그토록 찾아해메던
'폭푹속으로'의 자니 유타 형사가 키아누 리브스라는 것을 알았지요.

예전부터 좋아했던 배우가 스타로 자라는 모습을 보면서 무척 흐믓했었습니다.

마치 내가 벌써 그의 스타성을 알아채고 있었다는 것에 기뻐했는지 모르겠네요^^

[산드라 블럭도 무명에서 유명 스타로 만들어준 영화. 이쁘지는 않지만 매력이 있는 배우이다.]

엘리베이터와 버스.

우리 일상생활에 접할수 있는 생활이 테러의 위험을 받을 수 있다것과
별거 아닌 소재로 화려한 액션과 만나서 재 탄생되었다는점이 무척 인상적인 영화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