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에는 샬레인 해리스 수키 스택하우스 시리즈를 끝내는게 목표였답니다.

그리고 목표완성했어요. ^-^

 

 

2012년에 읽은 '수키 스택하우스' 시리즈예요.

1권은 도서관에 비치되어 구매하지 않았기에 2~10권밖에 구매하지 않았답니다.

 

 

 

마지막(?) 10권.

 

사실... 이 시리즈 10권까지 나올줄 모르고 구매하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긴 시리즈인줄 알았으면 처음부터 시도하지 않았을겁니다.^^;;

 

게다가... 보통 시리즈 10권이 완결이잖아요.

그런데.... 이 책은 10권이 완결이 아니었어요. OTL

 

앞으로 3권정도 더 나올 예정이랍니다. (외전으로 단편집도 내었지요.)

 

아쉽지만 저는 10권에서 마무리 지으려고.

나중에 완전 완결되면 나머지 좀 생각해보고요..ㅎㅎ

 

 

책 표지가 참 화려하죠?

요즘 미드도 하고 있어, 표지가 미드 표지로 바꿔 출판하기도 하는데,

은든 촌스러운듯하지만 알록달록한 지금의 표지들이 마음에 듭니다.

 

다 읽고 나서 이 책을 소장하지 않고, 애용하고 있는 도서관에 기증하려했는데...

마침... 도서관에서 올해 이 시리즈를 구비했더라구요.

 

그래서 더 살펴본후 필요한 분에게 드릴지, 다른 도서관으로 기증할지 아니면

팔지.. 더 고민해야할것 같네요.

 

 

 

 

 

 

 

   

 

여기까지 읽은책

 

  

 

아직 읽지 않은 책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후애(厚愛) 2013-01-08 13: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탐이 나는데요.^^

2013-01-08 18:44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