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도서 11월에 마감이라 필요한 도서 몇권 신청해보았어요.

12월에 신청도서는 내년 3월에나 받을수 있다하여 빨리 정리했네요.

 

 

 

이 책은 읽었는데, 책이 좋아서 도서관에 구비해 있어도 좋을듯하여 신청했답니다.

 

 

 

 

 

사진만 봐도 흐믓해지던 책들

아래책은 정가가 5만원이라 도서관에서 신청해줄지는 미지수.

 

  

 

 

먹고 싶은것도 많은 나이... ㅠ.ㅠ

 

 

2012년 배리상 수상작이라는 글을 보고 이상하다 생각했어요.^^;;

뉴배리상으로 읽어서 말이지요.ㅎㅎ 궁금. 

 

 

그냥 궁금해서..

 

 

 

 

 

 조카 읽어주려고 신청했지만, 내가 좋아할듯한 책

 

 

 

1권 외서로 구매했는데, 3권까지 번역되었네요.

신청은 했는데, 장르를 판타지로 보면 안 받아줄수도... ㅠ.ㅠ

 

 

 

 

 

 

 아직 완간이 되지 않고, 예약 판매도서라 도서관에서 어떻게 처리할지는 모르겠네요.

사실 외서와 오디오북이 있어서 한글로 읽을지 미지이지만 희망도서 권수가 있어서 신청해보았어요.

 

 

 

 요리도 관심있고, 만화도 쉽게 읽히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