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콜 도수:12도


 


용량:750ml


 


생산자명:moet et chandon


 


생산국가:프랑스(상파뉴)


 


포도 품종:샤르도네(chardonnay),피노 뫼니에(pinot meunier)피노 누아(pinot noir)


 


샵 소비자가격:63.000원



특징:완전하고, 풍부하며, 역동적인 브루트 임페리얼 (Brut Imperial)은 모엣 & 샹동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잘 반영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샴페인 중 하나이다.


 


샤르도네의 섬세함과 우아함, 피노 누와의 풍부하고 깊은 과일향, 그리고 피노 므니에르의 부드러움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매우 활기차고 매력적인 샴페인이다.


 


 


 


==모엣 샹동(Moët & Chandon)의 타입별 특징==



1.Brut Rose


 


Brut Imperial은 세 가지 포도 품종이 균형 있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균형이 잡힌 조화로운 감각, 신선한 완숙미, 유연하고 세련된 특징이 계속하여 느껴지며 모든 사람들이 감사히 생각하고 공유하는 안녕과 정서를 불러일으키는 샴페인이다.


 


 



2.Dry Impe'rial


 


Dry Impe'rial은 미식가들이 선택하는 새로운 샴페인이다.


 


과일의 풍미와 쾌활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부드러움은 오래 지속된다.


 


Demi-Sec cuve'를 약간 첨가하면 Pinot Noir에서 만들어진 풍부하고 훌륭한 과일의 향취를 느낄 수 있다.


 


 


 


3.Nectar Impe'rial


 


Nectar Impe'rial은 감각을 즐겁게 하는 샴페인이다.


 


Pinot Noir에서 재배된 포도가 혼합되어 있다.


 


유순하고 부드러운 Nectar Impe'rial은 세련되고 정교한 포도주이며 그 풍부한 맛과 향취는 관능을 자극한다.


 


 


 


4.Re'serve Impe'riale


 


Re'serve Impe'riale은 깊은 맛이 배어 나오며 식사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샴페인이다.


 


위대한 샴페인 제조 전통에서 볼 수 있는 고전적인 깊이가 느껴지는 매우 웅장한 샴페인이다.


 


 


 


5.Brut Impe'rial Mille'sime


 


Brut Impe'rial Mille'sime 은 1993년도 포도 수확의 특징을 고스란히 전하기 위해 포도주 양조 학자들이 20가지의 포도주를 섞어 만든, 깊은 맛이 배어 나오며 믿음직한 포도주이다.


 


다양한 포도주의 혼합인 Brut Impe'rial Mille'sime은 지하 저장실에서 숙성함에 따라 섬세하고 동시에 쾌활한 풍취가 더해진다.


 


Brut Impe'riale Mille'sime, Rose'Brut Impe'riale Mille'sime Rose'는1993년도 포도 수확의 특징을 고스란히 전하기 위해 포도주 양조 학자들이 20가지의 포도주를 섞어 만든, 매우 정교하고 번득이는 기지가 돋보이는 포도주이다.


 


다양한 적갈색을 더해주는 레드 와인과 더불어 지하 저장실에서 숙성된 시간에 따라 이 포도주는 최고의 맛과 향기를 전해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