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튼의 화성침공 - [할인행사]
팀 버튼 감독, 글렌 클로즈 외 출연 / 워너브라더스 / 2008년 1월
평점 :
품절



"화성침공"은 팀 버튼의 영화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이예요.


 촌스러움의 극치를 달린 영화지만, 그 점이 무척 매력적인 영화기도 하지요.


화성인들은 팀버튼이 어릴적 가지고 놀던 딱지 그림을 보고 그대로 만들었다고 하더군요.


자기가 좋아하던것을 이렇게 표현할수 있다는것이 너무 부러워요.



이 영화가 개봉했을때 무척 보고 싶었는데, 마침 모임에서 영화를 보러 가기로 했었어요.


근데, 영화선택을 제가 했었거든요^^


다른사람들은 이 영화 정보에 대해서 아는바 없이 따라 왔고, 나중에 디따 욕 먹었습니다.


유치 찬란했다고...


우습게도 저랑 잘 다투던 그 사람도 이 영화를 보고 싶어했고,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평소 의견일치가 없었는데, 그날만은 저와 의견이 잘 맞았던 기억이 나네요. ^-^;;
(후에 영화코드는 저랑 맞아서 좀 친해졌지만...)



암튼, 저는 별 다섯을 준 영화지만..


취향에 따라서 재미없어 할수 있는 영화기도 해요^^


영화는 무척 풍자적이랍니다.


지구를 구하는것은 대통령, 장군, 과학자도 아닌
게임에 빠진 형제, 노망난 할머니.. 우리가 볼때 문제 있다고 생각했던 이들이 구합니다.




 무능력한 대통령으로 나오는 잭니콜슨은 이곳에서 1인 2역을 맡기도 했습니다.


꽤 유명한 사람들이 출연을 많이 했는데, 그 배우들 보는 재미도 쏠쏠하지요.


(화성인에게 제대로 총도 못쏘고 죽은 군인으로
스쿨 오브 락의 선생이었던 잭 블랙의 모습도 볼수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