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 왕의 귀환 확장판 [dts-ES] - 반지의 제왕 확장판 할인행사
피터 잭슨 감독, 엘리아 우드 외 출연 / 아인스엠앤엠(구 태원) / 2004년 12월
평점 :
품절



[아라곤의 카리스마가 그대로 전해지는 포스터입니다.]

아직 확장판을 사지 않았는데, 미리 리뷰를 적었습니다. ^^;;
(지금 온라인으로 예약 주문을 해둔 상태예요.-아래에 보고 다시 추가했습니다.)

사실, 제가 리뷰를 DVD의 정보보다는 영화리뷰쪽으로 치우치는 경향이 있어서기도 하지만...

3편은 2편을 능가하는 전쟁씬으로 너무 멋있었어요.

솔직히 책에서는 3편이 거이 정리되는 분위기라 약간 시들하기도 했는데, 영화는 반대였습니다.

너무 좋아서 영화관에서 2번 봤는데, (1,2편은 1번 본거에 비해)

다시 보니 더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3편 확장판에 무슨 이야기가 더 나올것 같다는 예측도 했구요.

제 생애 최고의 판타지 영화였습니다.


*

원래 3편 영화보기전에 1,2편 확장판을 연달아 보고 영화관에 갔었거든요.

이번 3편 확장판을 받게되면 계획 짜서 1~3편을 연속으로 볼 계획인데, 시간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ㅎㅎ

암튼.. 그날만을 손 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

확장판 3편을 보기전에 1,2편 확장판을 다시 봤습니다.

그리고 3편을 보니 너무 좋았어요.

이번에는 무엇이 추가되었을까? 영화관에서 보지 못한 장면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했구요.

아쉬운점이 있다면 추가된 한부분이 오히려 추가되지 않았을때가 더 극정이었습니다.

(아라곤이 죽은자들에게 도움을 요청한후 검은배를 타고 나타나기 전의 과정이 추가되었는데,
없는 편이 더 좋았어요^^)

암튼...

오늘 또 다시 3편 확장판을 다시 봤는데
100인치이상의 TV에서 빵빵한 음향 시설을 두고 보니 정말 좋았답니다.

역시 스케일이 큰 영화는 큰 화면에서 봐줘야하는 것 같습니다.

1~3편 소장가치가 충분한 영화입니다.


[정말 인상적인 펜렌노르 전투씬이었습니다. 저도 함께 동참하는 기분이었어요.]



[특히 에오윈 캐릭터는 무척 매력적이었습니다. 아마도 확장판에는 그녀의 사랑이야기가 나올거란 예감이..]



[오... 멋진 오빠들!! ^^  영원히 기억될거예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책벌레왕 2004-12-21 10: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혹시 알라딘에서 상품 주나요? 정말 평 쓰느라 시간 많이 걸렸겠네요. ㅋㅋ

보슬비 2004-12-21 10: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 상품 준다면 낼롬 받겠지만... 받을만큼 잘 쓰지 않아서^^

Bookworm님 반갑습니다.^^

도시설계자 2004-12-29 16: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근데;; TV는 100인치 이상이 얼마전 PDP로 처음 출시된걸로 알아요 -_-;; 그 비싼 TV를 사셨나요? -_-;;; 아주 사소한 잡설이었습니다;;

보슬비 2004-12-30 01: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 ㅎㅎ 살 형편은 안되고요. 나중에 꼭 영화관 같은 시설을 집에 꾸미는것이 꿈이예요. 저희는 아는분이 기숙사에 사시는데 기숙사에 영화보는 방이 있거든요.

100인치 이상의 프로젝터라 화면도 크고 영화관보다 편하게 볼수 있어 좋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