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 두개의 탑 확장판 [dts] + 톨킨 다큐 DVD (5disc)
피터 잭슨 감독, 비고 몰텐슨 외 출연 / 아인스엠앤엠(구 태원) / 2003년 11월
평점 :
품절




시쿵둥했던 1편과는 달리 설레이는 마음으로 영화관을 찾았던 기억이 나네요.



영화관에 갔더니, 호빗 복장을 하고 나타나는 사람, 아웬을 하고 나타나는 사람들을 보면 "반지 제왕"의 인기를 세삼 느꼈었습니다.



2편의 최고는 역시 "헬롬 협곡의 전투"가 아닌가 싶어요.



날로 발전되는 CG기술에 감탄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 외에도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도 또 하나의 볼거리였습니다



엔트족, 업그레이드 된 간달프...



확장판이 나온다는것을 알면서도 역시나 일반판을 사서 다시 보고, 확장판을 구입했어요.



DVD의 가장 큰 매력은 special features를 볼수 있다는거죠.





[당근 책을 읽었던 분들은 백색의 간달프의 등장을 알고 있었지만, 안 읽은 사람들은 무척 놀랐을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알고 봤지만 그래도 무척 반가운 등장이였어요.] 





[보일듯 말듯... 로한의 공주 에오윈이 아라곤을 향한 사랑이 엿보였을때는 연민이 느껴졌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