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뱀파이어에 관한 책을 읽다보니, 뱀파이어에 관한 책들이 많네...라고 생각했는데,

 

'에라곤'을 읽으면서 은근 용에 관한 책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지금 읽고 있는 '에라곤'시리즈

 

 

사실 1권 몇년전에 읽고 기대보다 못해서 더 읽지 않으려했는데, 올해 완결된 4편 표지를 보니 다시 읽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역시... 표지 디자인이 제겐 중요한것 같습니다.ㅎㅎ

 

 

읽은 책은 정리한터라 어떻게할까..하다가 도서관에 1,2,4권이 있어서 3권 반값할인할때 구매해두어 올해 오디오북과 함께 읽고 있어요. 다시 읽어보니 예전보다는 재미있게 느껴지는건 오디오북 때문일지도 모르겠네요.^^

 

 

 

영화 덕을 보지 못하고 오히려 피해를 본 1편...ㅎㅎ

그래서인지 더 이상 속편이 제작되지 않고 있는듯... 

 

 

 

 무시무시하게도 생겼네...

 만약 '엘디스트'가 1편이었다면 어쩜 저는 관심을 가지지 않았을것 같네요.^^;;

 

역시나 분권되서 나올수 밖에 없었던것 같습니다. 꽤 페이지가 길거든요.

 

  

 

다시 한번 표지가 멋져졌네요.

도서관에 3편만 없었는데, 마침 반값할인해서 구매해두었어요.

읽고 도서관에 기증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그리고 다시 '에라곤'시리즈를 읽어야겠다는 생각하게 만든 완결 4편.

원체 제가 푸른 계통의 색을 좋아하긴합니다. 아직 번역되지 않고 있는데, 곧 번역되겠지요.

 

 

 

* 드디어 번역이 되었네요.

 

 

 다시 용이 귀엽다고 생각하게 한 '테메레르' 시리즈

 

도서관에 지나갈때마다 보던 책인지라 외서로 읽을까 고민하다가, 번역서를 선택한 책이예요. 1권을 너무 재미있게 읽어서 3권까지 읽고 지금 쉬고 있는데, 나중에 6권 읽을 생각이긴합니다.

 

좀더 성숙한 용이 등장하면서 용한마리 키워보고 싶다... 생각하게 했죠.^^;;

 

 

 

외서 표지가 좀 더 강렬하긴하네요. 하지만 번역서도 깔끔한게 나쁘지 않아요.

게다가 분권되지 않고 한권으로 나와주었어요.ㅎㅎ 

 

 

 

 

 

 

 3권까지 읽었는데, 솔직히 외서로 다시 읽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책이긴합니다.

하지만 아직 읽지 않은 책들이 많으니 언제가 될지 모르겠네요... 도서관에 외서가 있으면 정말 좋을텐데..

 

 

 

 

 

 

 

 

6권이 완결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완결이길 바라는 마음이긴하지만...

 

 

갖고 싶은 일러스트레이티드 에디션. 가격도 만만치 않고...

1편만 에디션으로 나올지.. 아니면 6권 모두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양장본 커버인데, 진짜 멋지네요. 솔직히 양장본 표지를 보니 소장하고 싶은 욕구과 활활...

 

   

 

 

 

표지 디자인을 바꿔 또 출간되었네요. 이 시리즈의 매니아들은 정말 짜증나지 않을수 없겠어요.^^

처음의 강렬함은 빠졌지만 나름 책 내용을 잘 반영해서 디자인한것 같습니다.

 

귀여운 드래곤 시리즈

 

원래 번역서를 먼저 만난 책인데, 책을 읽으면서 말장난으로 만들어진 이름들 때문에 원서로 읽으면 훨씬 재미있겠다.. 생각했던 책이예요.

 

영화도 나와서 인기가 있을거라 예상하면 더 시리즈가 번역될거라 예상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그닥 인기가 없는지 원서로 8권이 나왔음에도 3권까지만 번역이 되었네요.

 

언젠가 '왕좌의 게임'이나 '밀레니엄'처럼 빛을 볼 날이 있겠지요.^^

 

  

 

    

 

 처음 번역서와 원서 표지가 다르다 생각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양장본 표지를 택한거였네요.

 

  

 

3권까지만 번역되서 아쉬워요.

외국에서는 인기가 있어서 다양한 표지와 양장본과 보급판으로도 출판되는 시리즈인데...

 

 

 

 

 

 

 

   

 

인기가 있는지 참 다양하게 표지를 내는것 같아요.

양장본과 보급판, 미국판과 영국판 등등...

 

 

 

7권까지 구매해놓고, 시리즈 다 나올때까지 기다리고 있어요.ㅋㅋ

8권은 페이퍼백이 나오거나, 양장본이 저렴해지면 구입할거예요.

 

표지 때문에 구입하게 된 책

 

정말 표지가 멋져서 어떤 내용인지도 모른채, 그저 용이 주인공이겠거니...하고

구입하게 된 시리즈예요. 여전히 시리즈가 출판되고 있어서 아직 완결된지도 모르고... ㅋㅋ

 

아직 한국에는 번역이 되지 않았네요.

 

 

 

 

 

 

5권까지 구매했어요. 역시 6권은 양장본이라 페이퍼백이 나올때까지 기다리고 있어요.

표지는 정말 멋지지 않아요? 자세히 보면 용의 눈동자에 또 다른 그림이 있답니다.

 

 

 

 

이 책 역시 표지 때문에 구입한 책이라, 어떤 내용인지는 몰라요. -.-;;

그냥 예상하기로 2권에 끝나는것 같은데, 나중에 읽어봐야할것 같습니다.

 

코넬리아 푼케이기에 선택한 책

 

휴~ 가지고 있는 책 중에 시리즈가 아니네요.ㅎㅎ

코넬리아 푼케의 책들을 구매하면서 구입한 책이예요.

 

 

 

올해 오디오북과 함께 읽어볼까? 생각중이랍니다.

번역본인 이미 절판되었는데, 외서 표지가 더 마음에 들어요.

 

 

그외에 드래곤이 등장하는 책들이 있긴한데, 주인공이 아닌것 같아(아직 읽지 않은 책들이라... -.-;;) 읽고 나서 추가해야할것 같네요.ㅎㅎ

 

이렇게 적고보니 제가 드래곤에 관한 이야기를 좋아해서라기보다는 책표지의 화려함에 반해 버린것 같네요. 진짜 표지들이 화려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