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chool Story (Paperback + CD 3장) Andrew Clements School Stories : 6학년 이야기 (Book + CD) 2
앤드루 클레먼츠 지음, 브라이언 셀즈닉 그림 / 에듀카코리아 / 2008년 10월
품절


[책 속의 주인공 '나탈리', 책읽기를 좋아하면서 쓰기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는 소녀예요.]

[나탈리가 사랑하는 작가들이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작가 있네요.]

[나탈리가 책을 내기전에 필명을 만들게 한 작가예요. 우리나라에서는 유명한 작가는 아니지만 미국에서는 사랑받는 작가이지요. 저는 아직 이 작가의 책을 읽어보지는 못했습니다.]

['나탈리'의 친구'조' , 추진력 있고, 자신의 행동에 믿음과 책임감이 강한 아이랍니다. 다음에는 '조'에 관함 이야기를 만나고 싶게 하는 소녀예요. 솔직히 전 '나탈리'보다 '조'가 더 마음에 드네요.]


[편집자 엄마를 둔 '나탈리'는 책을 출판하기 위한 이유중에 바로 엄마를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도 있었답니다.]

['나탈리' 친구 '조']

[책 속의 악당이예요. 정말 악당처럼 보이지요.^^]

[자신의 힘을 이용해, 다른이의 성공을 빼앗으려했지만 일이 쉽게 되지 않았나보네요]

['나탈리'와 '조'에게는 자신들을 도와줄 훌륭한 어른들이 많았습니다.]

[오디북이 없었다면 읽기 힘들었을, 필기체. 대문자만큼이나 필기체도 익숙치 않아서 읽기 힘들어요.]

[감동적인 깜짝 파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