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mbreaker: The Graphic Novel (Paperback)
Horowitz, Anthony / Philomel Books / 2006년 11월
장바구니담기


그래픽 노블의 만화가 유명하다는 것은 알지만, 워낙 비싸서 구입해서 볼 엄두가 나지 않았어요. 그런데 마침 도서관에 이 책이 있어 대출했습니다.

[은행의 간부로 알고 있던 알렉스 삼촌은 첩보원이었어요.]


그래픽 노블에서 출간하는 만화 중에 이 책처럼 만화가 원작이 아니라, 소설을 원작을 두고 만화로 출간한 책들이 종종 있더군요.

예전에 '안소니 호로비츠'의 '알렉스 라이더' 시리즈에 관심을 가진적이 있는데, 만화로 먼저 만나게 되었네요.

결과로 따지자면, 저는 만화보다는 소설을 읽는 편이 낫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복사시미 먹고 싶다...]

만화라서 일반 소설책보다 훨씬 비싸기도 하고, 너무 축약되어서 세부적인 설명이 없어서 좀 헷갈렸던것 같기도합니다.

그리고, 대문자로 읽는거 습관이 되지 않아 눈에 잘 들어오지 않아요. ㅠ.ㅠ

그 동안 '안소니 호로비츠'의 '알렉스 라이더'는 무슨 내용일까? 궁금했는데, 솔직히 표지만 봤을때는 판타지 소설인줄 알았답니다.

그런데, 만화를 읽어보니 십대 청소년 첩보물 시리즈네요. 인기가 있으니 이렇게 만화로도 출간되었겠지요.

그냥, 궁금해서 읽긴했지만 만약 제가 구매해서 선택해야한다면 만화보다는 소설을 택할것 같아요.

[복어의 이빨이 날카롭긴한가봐요.]

[복어 이빨자국^^]


[알렉스 삼촌을 죽인 킬러와 알렉스는 아마도 시리즈에서 계속 만나게 되지 않을까?하는 추측이 됩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후애(厚愛) 2011-10-17 17: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도서관에 있었군요.^^
좋아하셨겠당~ ㅋㅋ

보슬비 2011-10-17 20:42   좋아요 0 | URL
네. 도서관에 있어서 한번 읽어봤어요.
제가 사야했다면 비싸서 엄두도 내지 않았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