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 Greenburg 지음 / Grosset & Dunlap / 2006년 6월  

(평점 )  


요즘 잭파일 시리즈 읽는데 재미를 느낀것 같아요.^^ 30권 이상 시리즈가 나왔던데, 과연 30가지 어떠한 미스터리가 존재할지 무척 궁금하네요. 순서대로 읽으면 좋겠지만, 워낙 인기가 많은 챕터북인지라 순서대로 읽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최대한 앞에 있는 순서대로 선택해서 읽는데, 순서대로 읽지 않아도 내용에 큰 상관이 없는것도 이 책의 매력입니다.

이번편은 제목과 표지디자인만봐도 '지킬박사와 하이드'를 연상케하면서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예상되었습니다. 전편에 치아교정기를 착용할만큼 잭은 치아가 고르지 못한 아이예요. 그래서 자주 치과에 가게 되는데, 지난번 치과 의사가 돌아가신 관계로 다른 치과의사를 만나게 됩니다. 

어딘지 모르게 수상해 보이는 치과 의사는 웃음마취로 인해 그런건지, 잭은 치과 의사가 이상한 사람으로 변한것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치아 역시 점점 이상하게 변하는것을 알고 의사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잭이 나서게 되지요. 

재미있는 소재와 어렵지 않은 영어로 영어책 읽기 초보자들과 어린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이예요. 특히 챕터북만 읽지 말고 책과 함께 있는 CD도 함께 들으면서 책을 읽으면 더 재미있어요.
 



어딘지 이상하게 보이는 치과 의사




웃음가스 때문인지 의사의 모습이 변했어요.




어쩌다 아들의 장단에 맞춰 행동하는 아버지..^^
다른 판타지는 어른들이 아이들의 이야기를 잘 안 믿는 반면에, 잭의 아버지는 잭을 잘 도와주는것 같아요. 아직 잭의 엄마는 나오지 않았지만, 엄마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치과의사가 벌이는 비밀 테스트는 바로 비버였네요.
비버의 이는 교정하지 않는것이 자연스러운건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