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e the Great and the Crunchy Christmas (Paperback + CD 1장) - NTG Set 03 Nate the Great 3
마르크 시몽 그림, 마조리 W. 샤맷 글 / 문진미디어(문진당) / 2007년 12월
절판


네이트 시리즈는 오디오와 함께 들으면 재미있어요.
CD에는 2가지 버전의 오디오가 들어있습니다.

첫번째는 음향효과가 첨가된 오디오북(눈을 밟는소리라든가, 강아지 울음소리등)

두번째는 음향효과가 배제된 책 속의 스토리만 읽어준 버전.

첫번째 버전은 재미있게 듣기 좋고, 두번째버전은 듣고 따라하기 좋아요.

전편에도 나왔던 강아지예요.

아이들 덩치만한 개인지라 네이트가 좀 두려워하지요. 하지만 은근히 귀여워요.

네이트 시리즈는 아기자기한 즐거움을 준답니다.

우체부 아저씨마저 두려움에 떨게하는 덩치입니다.
좋아서 따라가는 것을 물려는줄 알고 도망칩니다.^^

그렇게 무시무시해 보이는 강아지지만, 애니에게는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이예요.

'범인은 바로 너' ㅎㅎ

네이트는 팽을 무서워하지만, 팽은 네이트를 좋아해요.^^

어릴적에 강아지가 무서워 도망치다가 넘어졌는데, 그 강아지가 제가 넘어지면서 다친 코를 핥아주었답니다. 그 순간 진짜 무서웠어요.ㅎㅎ

네이트 시리즈의 또 다른 즐거움은 바로 이야기가 끝나고, 책과 관련되서 또 다른 첨부가 있어요.

눈의 다양한 모형이라든지..

팬케이크를 좋아하는 네이트답게 또 다른 팬케이크의 레서피.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강아지 비스킷 만들기. 솔직히 제가 더 먹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