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빙 지음 / Harpercollins Childrens Books / 2008년 5월  

판매가 : 7,560원 :  407쪽 (6/7~6/12) 

그 동안 '몰린 문' 시리즈 3권까지 도서관에서 빌려 읽었어요. 재미있게 읽은책이라 도서관에 없는4권은 구입했습니다. 이 책은 읽고 도서관에 기증할거예요. 

사실 제가 가는 도서관에 일반 원서코너와 회비를 지불하는 ERC 클럽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저는  일반 원서코너에 기증하는 편이예요. 왠지 기증하는 책인데, 회비 지불해서 읽게 하는거 싫고, 한편으로 제가 ERC회원이 아니게 되면 그쪽에 기증하면 읽지 못하니깐..하는 생각에 왠만해서는 그쪽으로 기증하지 않습니다. 아주 어린이 책이 아니라면..^^ 

그런데 이 책은 시리즈 책인만큼 회원제인 ERC 클럽에 기증해야할것 같네요.  

암튼, ERC 클럽 책 회원제 안하면 좋겠는데... 작년까지는 13,000원이라 그런데로 덜 부담되었는데 올해부터 23,000원이라 한달 평균으로 3권 읽어야 본전이고(그럴바에야 구입해서 읽는게 낫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있지만), 본전 생각에 더 열심히 읽으려 힘들어요. -.-;; 그나마 조카들 책 빌리니 좀 덜 아깝긴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