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 Action 1 : Halloween Witch (Student's Book + WorkBook + CD 1장) Ready Action! 8
The LAB 편집부 지음 / The LAB Education Research Center / 2009년 11월
절판


요즘 조카 영어는 신랑과 도련님이 담당하고 있답니다. 원래 도련님이 영어를 더 잘하시는데, 좀 멀리 있는 관계로 평소에는 신랑이 봐주고 가끔씩 도련님이 봐주신답니다. 신랑은 수학을 더 좋아해서 조카 수학 담당하고 있어요.ㅎㅎ

자주 공부하는 것이 더 잘한다고 조카가 영어보다는 수학을 더 좋아합니다. -.-;;

암튼, 조카수준에 맞춰 재미있는 영어학습책 찾기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대체적으로 영어와 친해지게하기 위해 그림책 위주로 골라 읽고, 듣게 하고 있어요.

그런데 이 책은 워크북도 함께 있어서 좋더라구요.

연극형식으로 만들어진 책이라 캐릭터가 확실히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 책을 보니 조카가 프라하에서 할로윈을 보냈던것이 떠오르네요. 자기는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트램에서 나온 귀신들이 조카를 둘러싸서 기념 사진 찍었었지요.ㅎㅎ 사탕 사주긴했지만, 이 썩는다고 많이는 사주지 못했습니다.

할로윈 마녀가 자신의 생일날 친구들을 초대하려하는데...

하필 그날이 할로윈날이네요. 다들 마녀의 생일을 잊고 할로윈 파티에 가려고 준비중입니다.

자신의 생일을 잊은 친구들에게 너무 너무 섭섭했지만...

친구들이 마녀를 위해 깜짝 파티를 준비해주었어요.^^

처음 조카가 이 책을 보고 평소보다 단어가 많다고 살짝 부담스러워하더라구요.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반복되는 단어와 자신이 알고 있는 단어들이라 천천히 보며 읽을수 있더라구요.

암튼, 제 목적은 조카가 영어그림책 읽는데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자신감을 심어주는데 있습니다.^^ㅎㅎ

CD가 수록되어 있는데, 연극형식이라 듣는데 재미있어요. 처음에는 듣고, 다음에는 아이들이 따라할수 있도록, 듣고 따라하기 파트도 있습니다.

책을 읽고 워크북 활용을 하면 좋아요. CD도 함께 활용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직 어린조카는 음악이 있는 CD만 틀어줘도 좋아하는데, 이책은 노래하는 파트도 많아서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