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riend Rabbit: A Picture Book (Paperback)
Rohmann, Eric / Square Fish / 2007년 3월
장바구니담기


칼데콧 상을 수상한 어린이 동화책이예요.

책을 살펴보니 삽화가 너무 귀여워서, 동물을 좋아하는 조카에게 읽어주면 좋겠다 싶어 고른 책이랍니다.

좋은 의도와 달리 말썽을 일으키는 토끼랍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무언가 끌고오느데...

덩치 큰 코끼였네요.

토끼가 정말 힘이 세다며 조카가 이야기합니다.ㅋㅋ

천하장사 토끼가 데려온 동물 친구들

조금만 손이 닿으면 되는데...

이런...
동물 친구들이 화가 났네요.

친구와 함께 비행기를 타고 도망치지만...
이번엔 토끼도 함께 나무에 걸렸어요.^^

아기자기한 삽화와 다양한 동물들이 등장해 조카가 재미있어했어요. 번역되어 출판된 책인데, 품절되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