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go (Paperback)
Hoffman, Alice / Scholastic Paperbacks / 200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 읽은후 아마존 리뷰를 살펴보았는데, (대체적으로 저는 별점이 1,2개인경우를 읽어봅니다.) 5달러에 이 책을 구매해서 한챕터에 1달러에 읽었다며, 돈 아깝다는 리뷰를 보며 공감이 되었답니다. ㅎㅎ 그나마 저는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2000원에 구매해서 덜 아까울뻔했으나... 글쎄 책 뒷편에 떡 하니 '1000원' 가격표가 붙어있으니, 왠지 억울한 느낌이 들더군요. -.-;; 

 암튼, 책 속의 이야기는 그렇게 나쁘지 않았어요. 약간의 환상이 가미된 성장 문학이랄까요. 엄마를 잃고 힘들어하는 소녀와 마을에서 남들과 다르다는 이유로 놀림을 받는 형제들이 자신들의 꿈을 찾아 가출을 감행하는날, 하필이면 마을에 큰 홍수가 납니다. 

 그전부터 형제들이 좀 특별하다 생각했는데, 마을이 물에 잠기는 순간, 형제들의 비밀이 밝혀집니다. 뭐, 약간 뜬금없다는 생각도 들긴하지만, 약간의 환상적인 비밀은 그들의 성장과정을 좀 더 아름답게 만들어주었던것 같아요. 

 '1000원' 가격표만 없었더라면,  가벼운 페이지만큼 가볍게 읽을수 있는 책이었는데, 급 무거워지는 마음이네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