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 인기가 있는 책이라고 살펴봤는데, 번역서 디자인은 너무 얌전하네요. 영화로도 나왔다고 하는데.. 처음 본 책같네요. 좋아하는 장르는 아니지만 관심이 가긴합니다.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가장 최고작인데 저는 정작 이 책을 읽지 못했어요. 읽고 싶어도 도서관에 있는 책은 너무 울적한 상태인데, 영역도서로 있더군요. 저 한권이 5권으로 분권되었을거 생각은 들지 않지만... 어쨌든, 영역본으로 먼저 읽어볼것 같은 예감이.. 

 

알카포네의 수상한 빨래방 그후의 이야기. 

 

읽은책이지만 외서로 읽고 싶은데, 박스 세트라서 갖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