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 리쿠의 새책이 출판되었네요. 정말 엄청나게 글을 쓰는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공포소설이라는데, 관심장르네요. 

 

독특한 판타지 소설같다. 단편집으로 구성되어있고 영화로도 나온듯. 

  

'나는 전설이다'의 작가 리차드 매드슨의 판타지 단편소설이라고 해서 관심. 

 

평점이 좋은 판타지 소설. 어떤 내용인지 살펴보지도 않고 그냥 관심이 간다. 표지만 좀 더 눈에 끌었으면 좋았을텐데.. 

   

내가 좋아하는 판타지류인데, 판매지수에 비해 리뷰가 많은것을 보니 왠지 서평도서로 나눠졌을것 같은 책이네요. 그래서 평점은 좋지만, 약간 망설여집니다. 하지만 외서보다 번역서가 더 저렴하네요.^^ 

 

늑대인간에 관한 이야기라는데, 솔직히 표지는 별로이다.. 그냥 시리즈로 나오고 있길래 기웃. 

 

양장본 밖에 없어서인지 분권된 번역본이 더 저렴하다. 한권으로 만나면 더 좋겠지만, 대부분 판타지소설이 어린이 도서인지라 어린이들이 읽기 쉽게 분권되어서 나오기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