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dts, 1disc) - 할인행사
롭 마샬 감독, 르네 젤위거 외 출연 / 스타맥스 / 2007년 8월
평점 :
품절


난 DVD타이틀을 살지 비디오를 살지 결정할때 가장 고려하는 점은 영화가 뮤지컬이냐, 아니면 OST가 좋으냐다.

음악이 좋은것은 DVD타이틀로 살때가 가장 효과를 보는것 같다.
그점에서 '시카고'도 DVD타이틀로 사려고 무척 기다렸던 작품이다.

여지껏 아름답게 느껴졌던 캐서린 제타 존슨이 정말 저렇게 망가졌다는것이 놀랍기도 했지만, 임신한 몸으로 연기를 열연한 모습에 박수를 쳐주고 싶었다.

임신을 했음에도, 얼마나 저 역할이 탐이 났으면 끝까지 해냈을까? 하는 생각은 나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전해졌는지 작년에 오스카에서 여우조연상을 받았었다.

시카고는 뮤지컬을 영화화했다는것은 많이 알려진 사실이다.

다행이도 영화에서 뮤지컬형식을 잘 살리면서도 뮤지컬에서는 못보여준 점은 영화기법으로 잘 표현되어 좋았다.

시카고를 구입하시는 분이라면 이왕이면 비디오보다는 DVD를 권하고 싶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소중한만남 2004-05-09 18: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시카고를 작년에 뮤지컬로 보았습니다. 영화와 비교하던 사람들이 그러더군요. 영화의 화려함이 뮤지컬에서는 별로 발견되지 못한다고... 뮤지컬을 앞지르는 영화라더군요. 전 뮤지컬로 만족한 상태지만.... 곧이어 캣츠를 보고 뮤지컬 "시카고"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 감동을 받았어요. 혹 공연이 오더라도 아껴서 "캣츠" 보세요. 전 대구에 살아서 좋은 뮤지컬이 많이 비켜가 항상 안타까워하고 있는 사람이거든요. 영화와는 별로 상관없는 이야기인가.... 건강하세요.